blume. @blumejy
A A

 

 

행복의 주연이 위버라💙

주연이 라이브하면

조곤조곤 자기 이야기 하는 거 너무 조아😭

 

 

시작하자마자 라이더자켓 입은 존잘남 등장

 

 

 

손키스 츄❤

 

 

 

 

주연이 머리 잘라서 너무 똥그래요

 

 

 

붓기뺀다곸ㅋㅋㅋㅋㅋㅋㅋ>_<

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아이고 잘생겼다

 

 

 

라이더 벗으니까

미스유 브이앱 같다고 생각 했는데

주연이도 얼굴만 동동 뜬다궄ㅋㅋㅋ

주연이 일자턱 최고에요

 

 

 

머리 만지더니 갑자기 다가와서 소리지름😱

 

 

 

크림 묻은거 귀여워

 

 

 

갑자기 등장한 손이 너무 커요

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쭈담쭈담 해달라니까

케빈 머리 쓰다듬기 ㅋㅋㅋ

 

 

 

 

주연이가 위버라까지 해주니까

컴백 실감되고 너무 기대된다 두근두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