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ume. @blumejy
A A

 

(로딩주의

조금만 기다려주세요)

 

주연이 이쁜 눈🩷

 

 

 

뿌뿌 주연!!

 

 

 

컨셉 천재 더마토리 박수

화보 천재 베레모 주연 박수👏👏👏👏

 

 

 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촬영 끝나고 둘이 동시에 정색하는 거 ㄱㅇㅇ

 

 

 

고양이 장갑 + 사탕 💙

폰케이스까지 고양이 미쳣다

 

 

 

잠든 주여니 🥹 (gif마자요..)

 

 

 

이사원!!!!!!!!!!!!!!!!!!🫠

다시 한 번 말하지만

현실 회사엔 이런 사원 없습니다..🥲