blume. @blumejy
A A

 

 

주연이 잘 때 옆으로 누워서 이불 꼭 끌어안구 자는구나🥹

 

 

미친 나시(..) 입고 

닭곰탕 고명 비비는 주여니..폭룡적이에요

잘 비비지?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입좀 닦어라 ㅋㅋㅋㅋㅋㅋㅋㅋ

귀여워

입꼬리 쉼터에 자주 묻는 거 같음🥹

 

 

 

닭곰탕 두 그릇 완밥한 주연이 기특해요

 

 

 

차 뒷자리에 앉아 있을 때마다 잘생김..🫠

 

 

 

맥주 벌컥벌컥

 

 

 

시작한지 엊그제 같은데

벌써 끝이라니 아쉬워서 울음나와ㅠㅠㅠㅠ

주연이 진짜 넘 고생했구

선배님들 스텝분들 다 주연이 챙겨주시고 부둥부둥 해주셔서 좋았당

시즌2 꼬옥..가요..💙